생생 체험담

공지사항 상세보기
울음도 멎게 하는 수업 – 위니매쓰 7세 조○민 원생 어머니 작성일 2017-07-11 조회수 727

 

울음도 멎게 하는 수업위니매쓰 7 원생 어머니

 

선생님, 시매쓰 살부터 다닐 있어요?

지금으로부터 3 민이 오빠가 먼저 시매쓰를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수업을 받으며 무척 만족하고있던 터라 둘째민이가 다섯 살이 되면서부터민이도 함께 보내기로 마음먹고 있었고, 민이가 5 12개월 되던 드디어 위니매쓰 반에 보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다른 둘째들은 첫째보다 성격도 밝고 활발하다던데민이는 매번 때마다 수업 시작 전부터 울기 시작하는 거예요. 선생님께서 따뜻하게 안아주기도 하시고 사탕으로 달래보기도 했지만 수업 시작하기 전에 울음을 터뜨리는 일은 한동안 계속 반복되었습니다. 울면서 수업을 받은거죠.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울면서도 수학 활동도 하고 답도 말하고 하더니 끝날 쯤이면 언제 울었냐는 수업을 마치고 칠판 이름 별표에 별도 받아 오는 것이었죠. 수업 전에 느꼈던 두려운 감정들도 즐거운 수업을 받으면서 사라져 버렸나 봅니다.

그렇게 2년이 흐르고 저번 주에는 집에 오더니 엄마, 사고력 시험 봤어~라고 해서 정말 웃으면서 많이 성장한민이를 느낄 있었습니다.

 

민이는 이제 7살이 되었어요. 집에서 그림을 그릴 때도 엄마, 패턴으로 그린다!면서 갖가지 도형을 반복해서 공주 그림 배경을 꾸미고 색칠도 합니다. 가끔 시매쓰에서 배워 숫자 놀이나 활동들을 집에서도 재미있게 놀면서 즐기기도 합니다. 시매쓰에서 내준 상위권 연산 숙제를 때는 때로 하품도 하는 아직 어린 아이지만, 그래도 혼자서 문제를 풀어보려고 생각하고 집중하는민이를 보면민이의 수학도 시매쓰를 선택한 것이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첨부파일

시매쓰 소개
시매쓰란
교육실적
강사채용
수학연구소
프로그램
사고력수학 로드맵
사고력수학NC
사고력수학AP
뉴기프티드
위니매쓰
루트원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
시매쓰 스토리
공지사항
언론보도
광고/포스터/전단/홍보영상
blog
생생 체험담
설명회&행사
전국센터 및 가맹
전국센터
가맹안내
가맹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