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 체험담

공지사항 상세보기
한글도 다 떼지 않은 상태에서 만난 위니매쓰 – 위니매쓰 6세 백○은 원생 어머니 작성일 2017-07-11 조회수 1125

 

한글도 떼지 않은 상태에서 만난 위니매쓰위니매쓰 6 원생 어머니

 

은이는 터울 언니가 다니는 시매쓰를 6살부터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은이는 시매쓰에 다니고 싶어서 많은 시간을 기다렸죠.

3 가을부터 언니가 위니매쓰 수업을 받기 시작했는데, 위니매쓰 수업을 받는 언니를 기다리면서도 교구도 만져보고 칠판에 낙서도 하면서 시매쓰 학원을 재미있는 놀이터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학원을 재미있는 놀이터처럼 생각하는 아이에게 원장선생님은 맛있는 간식까지 챙겨주셨고, 언제부터인가 원장선생님을 마치 이모처럼 따르기도 했습니다.

하루는 언니를 대신해 시매쓰 수업에 들어가겠다고 교실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앉아서 모두를 웃게 해주었습니다.

 

어느덧 6살이 은이는 한글도 떼지 않은 상태에서 위니매쓰 수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걱정이 앞섰습니다. 하지만 수업이 있는 요일을 기다리면서 열심히 숙제도 하고 수업시간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태도를 보면서 시매쓰에 보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패턴과 수세기 어려울 있는 주제를 게임과 교구를 이용하여 친구들과 재미있게 수업은은이가 아닌 어떤 아이라도 좋아할 밖에 없는 수업이죠.

아이가 지금처럼 앞으로도 수학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아이로 자라주면 좋겠습니다. 수업시간에 자세가 좋고 수업분위기를 주도해서 군기반장이라는 별명까지 얻게 은이.

은아, 엄마가 항상 응원할게. 파이팅!

항상 아이의 눈높이에서은이를 지도해주시는 선생님과 아이의 수학 경험을 즐겁게 , 수학하는 좋아하게 해준 위니매쓰~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시매쓰 소개
시매쓰란
교육실적
강사채용
수학연구소
프로그램
사고력수학 로드맵
사고력수학NC
사고력수학AP
뉴기프티드
위니매쓰
루트원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
시매쓰 스토리
공지사항
언론보도
광고/포스터/전단/홍보영상
blog
생생 체험담
설명회&행사
전국센터 및 가맹
전국센터
가맹안내
가맹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