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 체험담

공지사항 상세보기
협동학습 속에 깨달음이 있다! - 위니매쓰 7세 황○선 원생 어머니 작성일 2017-07-11 조회수 1049

 

협동학습 속에 깨달음이 있다! - 위니매쓰 7 원생 어머니

 

처음선이가 시매쓰를 다니기 시작한 것은 6 1월부터였다. 보내기 전에 주위에서 학원을 그리 빨리 보내느냐 너무 어린 아니냐 많은 충고를 받았고 자신도 앞으로 아이가 학원 많이 다닐텐데 벌써부터 아이를 사교육의 바다로 밀어 넣어야 하나 갈등도 있었다. 하지만 단순 주입식 학원이 아니라 교재, 교구를 사용한 사고력 학원이라는 용기내어 시작하게 되었다.

 

새롭게 수강 테스트를 받으면서 그동안 우리 아이에 대해 객관적 평가를 받을 기회가 없어서 몰랐던 사실도 알게 되었다. 다행히선이가 테스트를 무사히 통과해 수업을 시작했고, 나의 기우와 달리 아이는 시간부터 너무 재미있어했고 즐겁게 다니기 시작했다.

 

선이는 보통 여자아이들이 많이 그렇듯이 연산에 비해서 도형이나 공간 감각이 떨어지는 편이었는데 (실제로 수강 테스트에서도 탱그램 부분을 가장 못했다.) 시매쓰를 다니면서 도형들을 직접 보고 만지며 공부한 , 지금은 도형에 대한 이해력이 굉장히 좋아졌다.

 

내가 글을 쓰기 우리 아이에게 시매쓰를 다니면서 제일 좋았던 점이 뭐냐고 물어보니 아이들과 게임하면서 번은 이기고 번은 지는 이라고 대답한다. 6살에 처음 보내면서 나이 아이들이 그렇듯이 자신이 지는 받아들이기 힘들어 했던 딸아이가 이제는 의젓이 친구랑 게임을 하다보면 이길 수도 수도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통해 이기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기만 하다.

 

나의 어릴 적엔 어렵기만 했던 수학이 아이에겐 활동게임으로, 재미로 받아들여질 있게 해주시고 이끌어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린다. 선이는 아직도 시매쓰를 다니면서 번도 공부를 하러 간다는 중압감 없이 오늘도 즐겁게 놀고 온다는 기분으로 다니고 있다.

 

내년이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선이가 앞으로도 시매쓰와 함께 수학이란 학문을 즐겁게 익혀가기를 바란다.

 

 

첨부파일

시매쓰 소개
시매쓰란
교육실적
강사채용
수학연구소
프로그램
사고력수학 로드맵
사고력수학NC
사고력수학AP
뉴기프티드
위니매쓰
루트원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
시매쓰 스토리
공지사항
언론보도
광고/포스터/전단/홍보영상
blog
생생 체험담
설명회&행사
전국센터 및 가맹
전국센터
가맹안내
가맹문의